본문 바로가기

일상 Progress

[중앙대/흑석역 리뷰 맛집] 라포: 라이스포테이토 김볶밥, 이게 바로 레알 대학가 식당이지!

오늘 주말 수업도 정말 힘들게 듣고 점심시간을 다 같이 먹기로 했다.

수강 학생들 중에 가장 어리고 트렌드센터인 민영이를 따라서 식당을 정했고 "라포"라는 곳에 가게 됐는데

나의 첫인상은

처음 한솥을 접한 그때의 느낌 !

맨 처음 한솥도시락을 먹었을 때
참치마요를 먹고 나서, 아니 이런 게 있었다고? 하는 그 느낌 그대로를 다시 느끼게 해준 게 라포의 김치볶음밥이었다.

대학



김치볶음밥 +@


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그냥 김치볶음밥을 떠나서,
돈까스, 삼겹살, 생선까스 와 같이
토핑 메뉴가 제공 된다는게 가장 획기적이었다!

김치 볶음밥 맛 자체도 싸게 그냥 밥 만드는 맛이 아니라, 참기름 이랑 계란 후라이도 적절하게 갖춰져서 빠짐이 없는 맛이었다.


중앙대 라포 김치볶음밥 집


사진 보면 모르겠지만  반찬으로는 단무지랑 김치가 나온게 아니라,
작은 고추도 나와서 너무 맛있었다. 궁합짱!


대학로의 가격 "7500"

대학로 저렴 맛집 라이스포테이트

다른 대학로 식당 가면 그래도 요즘에는 맛있게 먹으면 한 2000원 정도가 넘는데,

딱 수업 중간에 나와서 배 채우고 가기 좋은 가격으로, 나의 생선가스 김치볶음밥은 7500원이었다.

메뉴를 찍은 사진은 없지만,
다른 김치볶음밥의 경우 600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한다.  진짜 천사 가격 ㅠㅠ

방문 시 팁!

1) 점심에 나가게 된다면 조금 서둘러서 일찍 가는것을 추천드린다.

12시 20분만 지나도 다들 줄 서서 먹는 곳이기 때문에,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.

2) 단체라면 추천하지 않는다.
보통 1인에서 2 인까지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조금 비좁다.

우리는 총 5인이었는데 그래도 낑겨서 운좋게 잘 먹을 수 있었지만,
기다리는 사람들을 보여서 편하게 앉아서 얘기를 할 순 없었다.